오피니언
ㆍ전체기사
기사제보
광고문의

가장많이 본 기사
이메일 프린트 퍼가기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크게 글자크기 작게
성운스님과 함께하는 운세편
구성기학(구성학)으로 본 경자년 운세
2020-01-31 오전 12:06:03 낙동뉴스 mail hys11440@naver.com

    구성기학(구성학)으로 본 경자년 운세


    ■ 일백水성인 (99, 90, 81,72, 63, 54, 45 년생들)

    천연 자연의 운기를 받아서 바라는 일들이 뜻과 같이 되고 업무도 사업도 번창하는 운이다.
    그러나 남을 시켜서 하는 일은 그릇친다.                                                                                                          아랫사람을 부리는데도 여간 주의하지 않으면 안되며 가벼히 업무의 규모를 늘려 잡아도 좋지 않다.
    지금까지 운수가 길하던 사람들은 이제부터 흉해질 수도 있고, 운수가 흉하던 사람들은 이제부터 길해지는 운세이다.
    개혁이 시작되는 해운이다. 가정문제, 부동산 가옥 매매문제, 상속 유산 문제, 이사 변동수, 두갈래 길에서 고민함.              특히 친구와 친척간의 좋지않던 관계는 좋게 변화 할 수 있다.
    어러운 일이 닥쳐오더라도 친구·친척에게 마음의 진실을 베풀면 좋게 해결되어 자신에게 이로움을 얻게 된다.(판단 작정 계획은 철처히), 건강의 적신호를 조심하라.

    ※1월 달의 운세는~

    무리해서는 안된다. 모든일이 뜻대로 되지 않으니 조급하거나 성급함을 피해서 인내하고 신규나 모든 하고자 하는 일들은 다음 달로 미루어서 시작함이 대통하다.


    ■ 이흑土성인 (98, 89, 80, 71, 62, 53, 44 년생들 )

    퇴기의 해운년이므로 신분 고하를 막론하고 지출이 많으며 자포자기를 삼가해야 하며, 특히 이해에는 문서사기, 도난, 실물,  관재구설, 교통사고, 화재, 이별등 일들이 일어나기 쉬우니 분수를 지켜야 한다.
    모든 일에 경겨망동은 삼가하고 차분히 순서껏 모든일을 처리하면 좋으리라.                                                             망신수를 조심, 병이 나거나 부부이별 가정이나 친척의 사망사, 경영상의 어려움, 남과 시비투쟁 수 있으며, 구설수에 휘말리게 된다.
    여러가지 실수로 범죄에 몰리기도 하여 경찰서나 유치장 구속 등을 조심하고, 겸손하게 행동하고 화를 내지 말고, 조용한 생활, 인정어린 대화 는 모든 악을 선으로 바뀌게 되며, 희망을 가지고 명예 직위 향상을 위해 노력하면 좋아 질 수 있다.

    ※1월 달의 운세는~

    크게 좋지 않다. 가정변동사인, 이사, 자녀·친인척 문제, 부동산 문제 등이 일어나는 수이며, 본인 자식·친인척 중에 큰 질병으로 고생수, 동북쪽과 남서쪽은 절대 삼가하라. 암이 발생되고 사망수가 생긴다.


    ■ 삼벽木성인 (97, 88, 79, 70, 61, 52, 43 년생들)

    길과 흉이 상반되는 해운년이다, 대내외적으로는 잘되가는 운인듯 싶지만 내적으로는 불평, 번민의 해운년이 되기싶다.        그러나 새로운 것을 시도해 볼려고 노력하는 운기가 있는 해이기도 하다.
    특히 부하, 밑에 사람과의 불화, 애정문제에 있어서의 년하에 연인관계의 색정지난 등의 문제들이 생기어 고민 하는 수가 있다. 부수입은 생기는데 고민도 같이 생긴다. 건강 악화로 병원 출입을 하기도 한다. 특히 여성들은 하체에 생기는 병을 조심하지 않으면 안된다.
    신규사업 개점운 계약 건축 개축 신중히 처리 할 것. 중독 수액을 조심하고 물과 관계되는 여행은 조금은 피함이 좋다.         분수를 지켜 노력하면 무난한 해운이 된다.

    ※1월 달의 운세~

    봉급이 많아지거나 착한사람의 후원을 받는 일이 있고, 책을 집필하여 사회적으로 명예를 얻거나 혼사가 잘 되지 않던 여자의 혼사가 이루어지는 등 행운이 따른다.


    ■ 사록木성인 (96, 87, 78, 69, 60, 51, 42 년생들)

    모든 일에 분수를 지켜서 방어하는 자세로 나아가야 실패를 안하는 해운년이 된다.
    모든일이 개운하게 밝지는 않지만 겸손하게 나아가면 이루어짐도 많으며 자기의 신분에 알맞은 일을 열심히 하는 것 만이 최대의 길운이 된다.
    선과 악의 분기점으로써 이제까지 고생했던 사람에게는 좋아지는 형국이 되니 오만하지 말고 불평은 삼가하고 남의 권고를 들어서 온순하게 자기의 직무에 충실하여야 한다.
    그렇게 하면 길한 일이 만들어져 일어난다. 여행이나 이전이 있고, 혼사 임신 해산이 있다.
    그리고 어머니 아내 조상의 일들이 일어나며, 또 건축을 하게 되며 직장이전, 승진 등의 일들도 일어난다.

    ※1월 달의 운세는~ 

    조용하게 온화 한 운이다. 어떤 일이고 무사하고 집안의 평화가 있으며 사물을 계획하는데 다 좋은 운이다.


    ■ 오황土성인 (95, 86, 77, 68, 59, 50, 41 년생들)

    퇴기의 해운년이므로 노고가 많고 댓가가 신통치 않은 해운년이다.
    발전되는 운같이 느껴지면서 새로운 일을 계획하는 운에 봉착하기도 하지만 그러나 뜻과 같지 않으므로 분수를 지켜서 순리에 맞도록 하여야 길하다.
    상대방과 잘 타협하여 모든일을 하고 먼저 할려고 들지는 말아야 한다. 소송, 질병 등을 조심하여야 하며 갑자기 일어나는 놀래는 일과 교통사고, 전기감전, 폭파사고 등을 조심하라.

    ※1월 달의 운세는 ~

    평온무사한 달이다.  변화, 변동, 이전, 부동산 문제, 직장이전, 취업 등의 일들은 다 길하다.


    ■ 육백金성인 (94, 85, 76, 58, 49, 40 년생들)

    운세가 길한 해이다. 반드시 명예를 날리든가 귀인의 도움을 받으며, 출판물이나 서적으로 인해 환영을 받든가 혼사가 좀처럼 안 되던 처녀에게 청혼이 들어온다든가, 또는 가옥을 신축하는 일, 지방 해외 무역사업의 변화 등으로 행운이 열리는 해, 또한 이성 문제로 망신수나 구설수가 나타날 수가 있다.
    사람과의 교재가 많아지고 거래처와 신용이 두터워지고 미루어 왔던 모든 일들과 좋지 않던 일들이 다 해결된다.
    무역을 하는 사람은 외교가 잘되어 무역이 잘 이루어지고 고객과의 마찰도 해소 된다. 그러나 일이 잘 풀린다고 조심하지 않으면 오히려 화를 초래 할 수 있으니 신중한 사업과 외교 교재 상담이 필요하다고 볼 수 있고, 모든 일은 미루지말고 6월전까지 전반기에 이루어짐이 좋으며 후반기로 갈수록 주의하여야 한다.

    ※1월 달의 운세는~ 

    이 달은 운기가 좋아서 복운이 오는 달이다. 모든 일은 박력있게 추진하여도 길하다.


    ■ 칠적金성인(93, 84, 75, 66, 57, 48, 39 년생들)

    사방 팔방이 막히어 있는 운으로 신분의 고하를 막론하고 변화가 일어나는 운이다.
    모든 일에 틀어짐이 많은 해운년이므로 만사에 조심하여야 한다.
    또는 여행이나 이사중에 사고가 생기거나 병에 걸리고 말썽이 생기거나 일이 얽혀 엇갈리는 등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긴다.
    이 해에는 개업 신규사업, 결혼 혼인 인연맺는 결연, 신축 개축 수리, 여행, 이사 매사가 흉하니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한다.
    원래 직업을 고수해야 하며, 또한 당사자에게 병이 나지 않으면 가족 친척들 중에 병이 나서 고생수니 잘 치료 해야하며, 만약 이를 등한히 여겨 돌보지 않을 경우에는 다음해 2월이 되기까지 병자는 반드시 사망수가 있다.
    또 이 해에 남녀가 혼인을 하면 반드시 2~3년이 채 못가서 불화가 일어나 생·사별이 있을 수며, 그렇지 않으면 반드시 부부 중 어느 한 쪽이 허약하여 늘 병으로 고생하든가 그렇지 않으면 자식이 때어나면 자식이 사망하는 수가 있다.                         <참고> 집안이나 내 집 부근 및 친인척 집에 화재로 인해 놀래는 수가 있다.

    ※1월 달의 운세는~ 

    길한 달이다. 모든일이 뜻과 같이 잘되므로 하던 사업과 무역 상업적인 거래는 굳세게 마음먹고 밀고 나가면 성공하는 달이다.


    ■ 팔백土성인(92, 83, 74, 65, 56, 47, 38 년생들)

    퇴기의 해운년이므로 평온·무사하나 모든일에 권태가 일어나서 심중 변화를 일으켜서 소용없이 일을 만들어 고심하는 수가 있는 해이다. 그러므로 모든일을 잘 참고 견디며 옛것을 고수하여야 무리없는 한해가 된다.
    갑작스런 변화나 투자나 확장은 자제하여야 한다. 금전거래, 교통사고 남에게 쓸데없는 오해받는 일들이 일어날 수니 주의하여야 한다.
    개업, 개점 신축 등은 소길하다. 무리없이 하면 좋으나 무리하게 하면 손해보는 수가 있다.
    만약 올해는 남의 조언을 듣지도 않고 제멋대로 하기도 쉽지만, 그렇지만 결코 그렇게 해서는 안되며, 만약 겸손하지 않으면, 근면하지 않으면, 헛되이 월급의 다소를 논하고 재주와 슬기의 우열을 비교하여 불평불만을 품는다면 곧 언쟁과 싸움에서 격토로 발전된다. 이렇게 되면 대기운을 이용하지 못 할 뿐만 아니라 큰 손해를 가져와 결국 유랑인 신세가 될 수 있다.

    ※1월 달의 운세는~

    운기가 평온 무난한 운세이다. 마구 나아가는것만 조심하면 무난한 달이다.


    ■ 구자火성인(91, 82, 73, 64, 55, 46, 37 년생들)

    사기의 해이므로 신분의 고하, 직업의 여하에 관계없이 마무리도 모든일이 어긋나고 실패가 많다.
    달에 따라서는 이득을 얻을 수 있는 달도 있으나 아무튼 사기의 해에는 백사에 조심하고 덮어놓고 발전시키고 확장함은 크게 실패하는 원인이 된다.
    당년이야 말로 타고난 선견지명과 통찰력을 동원하여 분수밖에 일을 벌리지 말고 장애를 미연에 방지하여야 한다.
    개업 건축 등은 흉하다. 주색 색정지난, 소송, 수술 등의 흉액에 주의하여야 한다. 이 해에는 여난에 주의하고, 말도 조심해야 한다. 여자와 말을 조심하지 않으면 관재소송 등으로 손해를 볼 수가 있다.

    ※1월 달의 운세는~

    평온하기는 하나 복리의 운이 아니므로 장사도 번창하지 않는다. 어떤 일이건 서둘면 큰 손해를 본다.






    <낙동뉴스의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낙동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20-01-31 00:06 송고
    성운스님과 함께하는 운세편
    회사소개 | 광고/제휴 안내 | 이용약관 | 청소년보호정책 | 개인정보처리방침
    낙동뉴스 등록번호 : 경북, 아00511(등록일자 2019. 1. 24)
    경북 안동시 합전 3길 22(송현동)  TEL : 010-4085-1144 / 054-854-8448  FAX : 054-854-8447
    발행인/편집인 : 황요섭   청소년보호책임자: 황요섭
    Copyright©2019 낙동뉴스. All right reserved. mail to : hys11440@naver.com